대명리조트 회원권으로 여름휴가 실속있게 보내자

대명리조트 회원권으로 여름휴가 실속있게 보내자

김태이 기자
입력 2015-08-20 19:08
수정 2015-08-20 19: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명리조트, 8월 말까지 특별회원권 판매.. 신규 추가 할인 혜택 다양해

국내 여행문화가 대중화되면서 짧은 기간 동안 국내 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여행 기간이 짧아진 만큼 매번 여행을 떠날 때마다 장소 선정과 숙박,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은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니다. 이러한 이유로 한 장소에서 워터파크, 골프, 승마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숙박을 해결할 수 있는 리조트나 콘도회원권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국내 레저업계를 이끌고 있는 대명리조트는 올 여름 실속 있는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특히 계약기간이 만기 되면 입회금을 전액 돌려주는 ‘특별 회원권’의 경우 8월 동안만 한시적으로 판매하고 있어 관심이 더욱 뜨겁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소유형태에 따라 ‘공유제 회원권’과 ‘특별 회원권’이 있다. 공유제 회원권은 리조트 객실의 일정 지분을 소유하는 동시에 리조트 이용에 대한 회원권리를 분양금을 지불하고 취득하는 상품이다. 이에 반해 이달 판매중인 특별 회원권은 입회금을 지불하고 회원권리를 취득한 뒤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입회금을 전액 돌려 받는 상품이다.

대명리조트 특별 회원권을 통하면 전국 12개 직영점을 회원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신규 가입자에게 추가 할인까지 제공된다. 기명 기준 회원가로 적용된 객실 요금에 추가 50% 할인된 가격을 2~4년 동안 적용받을 수 있으며 계약금 입금 후 잔금을 한달 내 납부 시 일시불로 간주되어 8%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업계 1위인 만큼 리조트 업계 최초로 무인입실 시스템인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시작, 입실 대기시간 확인부터 입실 가능 객실 선택, 객실 내/외부 전망 등 세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1:1 회원 전담 관리제도를 통해 예약은 물론, 체크아웃까지 고객의 편의를 위한 회원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특별 회원권은 마감이 임박함에 따라 문의 전화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회원권 혜택에 더해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골프장, 승마장 등 대명리조트 레저 시설도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현재 전화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안내책자를 배송 중에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