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미식축구팀 경기 부진 비꼬는 캐럴 영상

자신의 미식축구팀 경기 부진 비꼬는 캐럴 영상

입력 2015-02-16 14:39
수정 2015-02-16 14: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최근 뉴올리언스 세인츠와의 경기서 15대 31로 패하는 등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미국의 프로미식축구팀 ‘시카고 베어스(Chicago Bears)’를 재치있게 꼬집은 캐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트리뷴의 시카고 지역방송 WGN-TV는 시카고 베어스의 팬 ‘필 과이(Phil Guay)’가 시카고 베어스의 경기 운영에 대한 실망감을 크리마스 캐럴에 담아 제작했다고 전했다.



영상을 보면 잘 알려진 캐럴을 개사해 시카고 베어스 선수의 이름을 한 명씩 부르던 필 과이는 경기에 대한 실망감을 노래로 전한다. 실망스러운 경기로 자신이 상처를 입었다는 메시지를 전하던 필 과이의 캐럴은 특히 모든 게임이 좌초됐다며 손가락질과 함께 ‘실패(Fail)’를 수없이 반복하며 노래하는 부분에서 분노의 정점을 찍는다.

여러 캐럴을 이어 나가던 필 과이는 “가로채기를 많이 허용했고 패스 연결도 되지 않았고 골은 근처에도 가지 못했다”며 “너는 올해 가장 어리석은 실수를 한 팀이다”라며 마지막 캐럴을 마무리한다.

한편 시카고 베어스는 지난 15일 뉴올리언스 세인츠에 패배하며 올 시즌 전적 5승 9패로 플레이오프 진출이 좌절됐다.

크리스마스를 목전에 두고 그의 캐럴 영상은 유튜브에서 62만 68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Parkview Christian Church/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