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와 대적하는 겁없는 고양이

코브라와 대적하는 겁없는 고양이

입력 2015-02-03 14:59
수정 2015-02-03 14: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브라에게 덤비는 겁없는 고양이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8일 유튜브에 게재된 ‘고양이 대 코브라’(Cat vs Cobra)란 제목의 1분 14초 영상에는 길가에서 마주한 고양이와 코브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흰 고양이를 쳐다보고 있는 코브라. 그의 뒤로 또 다른 고양이 한 마리가 살며시 다가간다. 고양이가 조심스레 앞발을 들어 코브라의 몸통을 공격하자 코브라가 고개를 돌려 방어하기 시작한다.

곧이어 빳빳하게 고개를 세워 경계하는 코브라와 고양이의 신경전이 계속된다. 둘은 서로 눈을 마주하며 공격할 기회를 엿본다. 고양이가 또다시 앞발을 들어 공격하려 하자 코브라가 쏜살처럼 고양이를 물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주변 사람들이 이들의 모습에 소리를 지른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용감한 고양이네요”, “코브라 너무 무서워요”, “누가 이길까요?”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Liveleak / ATSS HD™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