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배송·광고 관리 한번에...통신판매 통합솔루션 인기

결제·배송·광고 관리 한번에...통신판매 통합솔루션 인기

입력 2016-07-05 11:15
수정 2016-07-05 11: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통신 판매 분야에서는 데이터 관리를 얼마나 잘하느냐가 곧 업무 효율과 능력으로 이어진다. 통신업계 관계자들은 철저한 데이터베이스(DB)의 관리와 분석이 매출 신장으로 이어지는 기반이라고 강조한다.

최근에는 이런 것들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통합솔루션 프로그램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다담소프트의 ‘통판세일즈’는 배송과 결제, 판매 관리 등을 전담 관리하면서 매일 광고 효율을 분석해준다. 예컨대 광고 효율을 분석해 지속해야 할 광고와 그렇지 않은 것을 선별해 준다.

특히 상담원별로 DB를 자동 분배해 매출을 관리하고, 택배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 또 판매된 물건의 결제상태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결제관리 등 전산화된 업무를 통해 업무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