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영상기획 전문 기업 캡슐미디어, ‘올 케어 영상제작 패키지’ 출시… “기업 어려운 해소”

홍보영상기획 전문 기업 캡슐미디어, ‘올 케어 영상제작 패키지’ 출시… “기업 어려운 해소”

입력 2023-02-16 15:44
수정 2023-02-16 15: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이종근 캡슐미디어 대표
이종근 캡슐미디어 대표
홍보영상기획 및 제작 전문 기업 캡슐미디어(대표 이종근)는 스타트업과 소상공인, 공공기관을 위한 영상패키지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 패키지 상품은 신규 제품 출시 후에도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상품으로, 기획부터 동영상제작, 성과, 마케팅까지 한 번에 관리받을 수 있는 올 케어(ALL CARE) 영상제작 패키지다.

최근 영상 콘텐츠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제품 영상을 제작하고도 마케팅 성과를 내지 못해 매출에 대한 어려움을 겪는 기업이 많다. 이에 캡슐미디어는 브랜드만의 제작 기술과 방법론을 담은 서비스를 출시해 기업의 어려움을 해소하겠다는 입장이다.

이종근 캡슐미디어 대표는 “3개의 상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스타트업부터 소상공인, 공공기관 관계자들까지 조금 더 편리하게 영상을 만들고 홍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만들었다”며 “3000여편의 영상을 제작하면서 익힌 독자적인 노하우와 시스템의 장점만을 담아 고객 관점에서 제품이 가장 돋보일 수 있도록 세밀하게 가치를 담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영상제작으로 홍보 효과를 느낄 수 없었던 기업에 맞춤형 영상 제작과 성과 관리로 기업의 성장을 돕는 것이 캡슐미디어의 최종 목표”라며 “각 기업별 최적화된 영상을 이른 시일 내에 납품할 수 있고, 유튜브영상제작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도움을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캡슐미디어는 ‘2022 관광벤처의 날’ 행사에서 ‘일자리 창출’ 부문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이름을 올리면서 일자리 창출 등 고용 관련 실적 및 기타 성과가 우수한 기업으로 평가받았으며, 지난해 기준 지역별 여행 크리에이터 육성을 통한 홍보 영상 제작을 활성화해 총 200편의 여행영상제작을 지원하고, 협업 크리에이터 1200명 이상, 영상 제작 1500편 등의 성과를 거뒀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