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김봉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회원들이 참여해 적립한 ‘사랑의 연탄’ 10만장을 이웃에게 전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물산이 공식 SNS에 올린 사랑의 연탄 게시물을 보고 회원들이 ‘좋아요’나 ‘공유’를 누르면, 클릭 1건당 연탄 1장씩 적립됐다.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회원 수는 560만여명에 이른다.
사랑의 연탄 SNS 캠페인은 2012년부터 매년 겨울 시행된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연탄 비용은 임직원 성금과 회사의 매칭그랜트로 대는데, 최대 10만장까지 SNS 클릭 수만큼 기부한다. 올해까지 5년 동안 총 50만장의 연탄을 기부하고, 올해는 게시 6일 만인 20일 연탄 10만장 적립이 끝났다. 연탄은 11월 말부터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을 통해 전국 350곳의 가정에 전달된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사랑의 연탄 SNS 캠페인은 2012년부터 매년 겨울 시행된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연탄 비용은 임직원 성금과 회사의 매칭그랜트로 대는데, 최대 10만장까지 SNS 클릭 수만큼 기부한다. 올해까지 5년 동안 총 50만장의 연탄을 기부하고, 올해는 게시 6일 만인 20일 연탄 10만장 적립이 끝났다. 연탄은 11월 말부터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을 통해 전국 350곳의 가정에 전달된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6-11-21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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