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 A’와 콜라보 제품 출시

미샤,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 A’와 콜라보 제품 출시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6-05-18 10:14
수정 2016-05-18 10: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미샤가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의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 A’와 만났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여름을 위한 메이크업 룩인 ‘핑크 서핑’과 ‘에메랄드 비치’ 두 가지 콘셉트의 메이크업 제품 6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핑크 서핑은 핑크로 물든 아름다운 석양을 모티브로 했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핑크 서핑’,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 펜슬 모닝 스위밍’, ‘매트 페인팅 루즈 핑크 파타야’ 등 6품목으로 준비됐다. 핑크톤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초심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됐다.

에메랄드 비치는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바다가 모티브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에메랄드 비치’, ‘M 글로시 립루즈 트로피컬 키스’, ‘루시드 네일 폴리쉬 에메랄드 솔트’ 등 여름에 도전하기 좋은 시원한 색상의 제품들로 마련됐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두 가지 룩의 회사원 A 메이크업 동영상을 미샤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회사원 A는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웹사이트와 유튜브 등에 공유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처음 활동을 시작할 때 평범한 회사원이었기 때문에 이런 이름을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현재 회사원 A, 회사원 B 등 모두 3개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고 채널 구독자 수만 100만명에 이른다.

 미샤 측은 “회사원 A가 솔직하고 재미있는 뷰티 콘텐츠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어 누구보다 소비자의 요구를 잘 알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계획했다”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