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푸르지오 브랜드이미지 변경 입력 2013-03-07 00:00 수정 2013-03-07 00:24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3/03/07/20130307018013 URL 복사 댓글 0 이미지 확대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대우건설의 주거상품 브랜드인 ‘푸르지오’가 탄생 10주년을 맞아 브랜드이미지(BI·그림)를 새롭게 바꿨다. 새 BI는 잎사귀 모양을 단순화한 것이 특징이다. 김동현 기자 moses@seoul.co.kr 2013-03-07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