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어떠한 위기에도 안전한 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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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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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B산업은행 ‘든든함이란 이런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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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식 홍보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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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초부터 불거진 저축은행 부실사태 및 금융기관 전산망 해킹사건 등으로부터 비롯된 국내 금융기관들의 위기는 고객들로 하여금 은행의 본질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이에 저희 산업은행은 은행의 본질인 ‘안전성’을 강조하고자 ‘든든함이란 이런 것이다!’를 메인카피로 활용하여 안전성과 수익성을 모두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KDB의 ‘든든함’을 Key Message로 하여 개인 고객에게 닥칠 수 있는 위기를 거대한 코끼리와 상아로 상징하고, KDB산업은행의 ‘안전성’은 그 어떤 것으로도 뚫을 수 없는 금고로 표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KDB산업은행은 그 어떠한 위기로부터 고객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지켜 줄 수 있는 은행이라는 것을 굳은 의지와 각오로써 담아내려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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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 한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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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쪼록 저희 KDB산업은행이 지난 반세기 이상 쌓아온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고객뿐만이 아니라 일반 개인고객들에게도 더욱 유익한 은행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11-11-23 3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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